Travel Info : Travel News

TRAVEL News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2-26
 제 목  [항공] 아시아나항공의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

아시아나 탑승권 버리지 마세요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 시행, 총 33개 제휴사 할인 가능

아시아나항공이 국제선 탑승권만 제시하면 국내 주요 관광명소, 호텔, 레스토랑, 쇼핑센터 등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한 매직보딩패스(Magic Boarding Pass)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국제선 이용객이 본인의 탑승권 원본과 신분증을 33개의 아시아나 제휴사에 탑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시하면, 상품에 따라 10∼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례로 국제선 이용객이 에버랜드를 이용할 경우에는 자유이용권의 15%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제주도의 관광명소인 제주 테디베어 박물관 입장시 23%가 할인된 5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며, 베스트웨스턴 호텔을 이용할 경우에는 지역에 따라 숙박료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 외에는 큰 의미가 없었던 탑승권을 이용한 아시아나의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이 필요한 호텔, 골프장 등을 제외하고는 사용하기가 용이해 해외발 입국편 고객을 비롯한 다수의 탑승객이 이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개 페이지 : http://flyasiana.com/service/boarding/bridge.asp
안내 브로셔 : http://flyasiana.com/download_file/boarding.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