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업의 성공과 함께하는 예카비즈입니다.
매일 밤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 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관련 기사입니다.
[기사 전문]
올 겨울 마카오가 축제로 물든다. 라이트 페스티벌, 인터내셔널 퍼레이드, 마카오국제영화제 등 12월 한 달 동안 3개의 페스티벌이 마카오를 수놓을 예정이다. 마카오관광청이 12월 마카오의 대표 축제를 소개했다.
2015년부터 시작된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은 올해 12월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밤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료는 무료로, 축제 기간 중 곳곳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함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마카오 지역 예술가들이 전세계 예술가들과 함께 어우러져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마카오 인터내셔널 퍼레이드는 12월8일 단 하루 개최된다.
전세계 영화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카오국제영화제는 12월5일부터 10일까지 열린다. 마카오문화센터, 시네마테크 패션, 마카오 타워 등지에서 열린다. 한국 영화계와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매년 한국 영화감독과 배우를 초청하고 있는데, 올해는 그룹 EXO의 멤버 수호가 영화제 홍보대사로 개막식에 참가한다.
한편,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과 인터내셔널 퍼레이드의 주제는 매년 달라지며, 축제 일주일 전 공식 홈페이지(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 kr.macaotourism.gov.mo, 마카오 인터내셔널 웹사이트 www.icm.gov.mo/macaoparade)에서 주제 및 코스 등 자세한 사항이 안내된다.
이은지 기자
출처 : 여행신문(http://www.traveltimes.co.kr)
|